벌써 이식한지 6개월이 지났네요. 암흑기 지나고 나니 하루하루 다르게 풍성해지는게 느껴집니다...
약 먹기 시작한지 3개월차인데 오히려 머리가 더 빠지는 것 같아서 스트레스네요. 보통 언제쯤 멈추나요?